모든 주택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배관 팁

2020. 6. 4. 09:48카테고리 없음


모든 주택 소유자가 사용할 수 있는 배관 팁



배관 보수와 유지보수를 시작해야 할 때, 여러분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 할지도 모른다.


도구와 장비를 구입하는 것에서부터 지침을 따르는 것, 지방 법규에 이르기까지 결국 생각해야 할 것이 많다.


이 조언들은 여러분이 더 나은 배관공이 되기 위해 필요한 정보를 줄 것이다!



집 안에 있는 어떤 파이프가 얼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절대로 집 온도가 영하로 내려가게 해서는 안 된다.


항상 요소에 노출된 파이프를 절연하십시오.


만약 이 파이프들을 둘러싼 온도가 빙점 이하라면, 당신의 파이프는 얼어버릴 수 있다.


만약 파이프가 동결된다면, 가장 좋은 시나리오는 파이프가 녹는 시간과 얼은 물이 배수되는 시간을 포함할 것이다.


그것들은 또한 당신에게 많은 돈과 수리를 희생시킬 수도 있다.




도구의 작동 방식을 이해하면 배관을 할 때 엄청난 힘을 얻을 수 있다.


각 매뉴얼을 읽고, 도서관과 인터넷에서 찾을 수 있는 정보를 활용하십시오.


실수를 고치는 데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으므로, 모든 유형의 수리를 시작하기 전에 적절히 계획하십시오.




세면대에 있는 처분에 문제가 있다면, 손을 넣어 고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.


쓰레기 처리는 전원이 꺼져 있어도 위험할 수 있다.


인터넷에서 당신이 가지고 있는 쓰레기 처리의 도표를 찾아라.




화장실 주변 바닥의 부드러움을 수시로 점검하여 바닥의 손상 여부를 알 수 있다.


변기에 앉아 한쪽 발을 땅에 대고 좌우로 움직인다.


그렇게 하듯이 바닥이 튼튼하지 않은지 아니면 부드러운지 살펴봐라.


너무 많은 피해가 발생하기 전에 문제를 발견함으로써 잠재적으로 돈을 절약할 수 있다.




당신의 쓰레기 처분이 당신의 집만큼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하라.


정기적으로 루틴을 활용하면 레몬 껍질, 체리 구덩이, 접시비누 등의 조합을 이용해 새것 같은 냄새가 나는 폐기물을 유지할 수 있다.




모든 배관 수리를 한 번에 끝내라.


약간의 문제가 있을 때마다 배관공에게 전화하고 싶은 유혹을 느낄 수도 있지만, 한꺼번에 일정을 잡는 것은 수리비를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.


대부분의 배관공들은 당신의 집에 한 번만 방문하면 최소화할 수 있는 시간당 요금을 부과한다.




샤워기 헤드를 교체할 때는 고품질의 모델에 돈을 쓰세요.


많은 경우, 사람들은 선반에서 가장 경제적인 모델을 구입하는 것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고 결정한다.


그러나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.


가격이 저렴한 모델은 대개 낮은 품질이며 높은 품질의 고정장치보다 쉽게 파손될 것이다.




이 기사에서 알아채셨겠지만, 배관은 그렇게 어렵지 않답니다! 시작하려면 기본만 있으면 된다.


연구를 완료하고 약간의 상식을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무엇인지 알아내고 나면 어디서부터 시작할 것인지를 결정하는 것은 쉽다.